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편스토랑'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격…"故송해, 이찬원 각별해"

조이뉴스 2023. 5. 19. 13:5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편스토랑' 이찬원이 故 송해 생각에 눈시울을 붉혔다.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의 '전국노래자랑' 출연 스토리가 공개된다.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초등학생 때부터 대학생 때까지 무려 10번도 넘게 '전국노래자랑'의 문을 두드렸던 이찬원. 그가 초대가수로서 '전국노래자랑'에 서는 꿈같은 하루가 시청자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편스토랑 이찬원 [사진=KBS]
편스토랑 이찬원 [사진=KBS]

이찬원은 어느 때보다 긴장감 가득한 표정으로 강원도 철원군에 도착했다. VCR을 지켜보던 이찬원은 "제가 웬만하면 긴장하지 않는 편인데 저 날은 얼마나 긴장했는지"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어 이찬원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누군가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알고 보니 18년 차 '전국노래자랑' 스태프였다.

 

 

'미스터트롯' 경연 전 일반인 참가자로 나온 이후 4년 만에 초대가수로 '전국노래자랑'을 찾은 이찬원은 "감회가 새롭다. 친정집 온 기분"이라고 감격하며 대기실로 향했다. 그곳에서 이찬원은 33년 차 '전국노래자랑' 작가, '전국노래자랑'의 모든 음악을 책임지는 악단장과도 마주했다. 이찬원을 초등학생 때부터 봐온 스태프들 모두 "내가 다 뿌듯하다" "톱스타가 돼서 왔다" "흐뭇하고 기쁘다"라며 이찬원을 반겼다.

 

 

https://www.joynews24.com/view/1595832

 

'편스토랑'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격…"故송해, 이찬원 각별해"

'편스토랑' 이찬원이 故 송해 생각에 눈시울을 붉혔다.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의 '전국노래자랑' 출연 스토리가 공개된다.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초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