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이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6일 최동석은 자신의 SNS에 "어제는 손미나 선배와 미팅이 있었다. 회사 선배였던 손미나 선배를 협력사 대표님으로 만나는 자리. 앞으로 올라미나와 다양한 협업이 가능할 것 같다. 그리고 모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제작진과 미팅도 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 "과분한 응원에 힘이 나는 요즘입니다. 이 말은 꼭 하고 싶네요 고마워요 정말로 덕분에 힘내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미나와 함께 사진을 찍는 최동석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해 박지윤과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양육권을 두고 갈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다음은 최동석 SNS글 전문.
어제는 손미나 선배와 미팅이 있었어요 회사 선배였던 손미나 선배를 협력사 대표님으로 만나는 자리...앞으로 올라미나와 다양한 협업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모 방송사 예능프로그램 제작진과 미팅도 했고요.
오늘은 강연장에서 많은 분들 만나고 오히려 제가 위로받고 응원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정인 KBS 프로그램 제작진이 강연장에 찾아오셔서 미팅도 하고 꽃바구니도 선물받았어요. 그리고 귀한 선물들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는 하루였다는...굶지말고 식사 잘 챙기라고 말해주시고 걱정해 주신 분도 기억에 남고요.
과분한 응원에 힘이 나는 요즘입니다.
이 말은 꼭 하고 싶네요 고마워요 정말로 덕분에 힘내요.
https://www.joynews24.com/view/16944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