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조이人]① '고려거란전쟁' 김동준 "공들여 만든 몸, 9kg 감량 아쉬워"

조이뉴스 2024. 3. 14. 09:3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긴 호흡 사극 첫 도전, 부담감 컸다…최수종 믿고 선택"
'손둥동굴' '고려거란전쟁'…"상남자들 함께, 좋은 추억"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군 제대 후 '손둥동굴'에 이어 '고려거란전쟁'까지 거친 남초 현장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2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KBS 2TV '고려거란전쟁' 종영 인터뷰에서 김동준은 "드라마 끝난 게 실감이 안났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수원 세트장으로, 문경으로 가야할 것 같았다"라면서 "지난주까지 촬영을 진행해서 사복이 어색하다. 올해 처음으로 샵에 가서 머리하고 (몸에) 달라붙는 옷을 입으니 어색하다"고 색다른 종영소감을 전했다.

 

배우 김동준이 '고려거란전쟁'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메이저나인]
배우 김동준이 '고려거란전쟁'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메이저나인]

 

 

'고려거란전쟁'은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의 이야기를 다룬 32부작 드라마. 지난 10일 최고시청률 13.8%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김동준은 극중 고려의 8대 왕이자 고려 왕조의 기틀을 다지는 데 크게 기여한 현종 역을 맡았다. 김동준은 혼란한 정세 속 점차 성장하는 왕의 모습을 표현했고, 특히 강감찬(최수종 분)와 케…………

 

 

https://www.joynews24.com/view/1696887

 

[조이人]① '고려거란전쟁' 김동준 "공들여 만든 몸, 9kg 감량 아쉬워"

"긴 호흡 사극 첫 도전, 부담감 컸다…최수종 믿고 선택" '손둥동굴' '고려거란전쟁'…"상남자들 함께, 좋은 추억"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군 제대 후 '손둥동굴'에 이어 '고려거란전쟁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