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태민·온유 떠났지만…샤이니 키·민호, SM과 재계약 체결(공식)

조이뉴스 2024. 4. 9. 15: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샤이니 키, 민호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든든한 동행을 이어간다.

 

키와 민호는 오랜 시간 쌓아온 SM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SM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샤이니 키, 민호 이미지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키, 민호 이미지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키와 민호는 “SM은 샤이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모든 순간을 함께한 곳이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회사 스태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저희가 있다고 생각한다. SM과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해 아티스트로서 더 새롭고 다양한 시작점을 만들고 싶다. 언제나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SM은 “키, 민호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두터운 믿음을 기반으로 재계약을 하게 된 만큼 키와 민호가 샤이니 멤버로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이하는 샤이니는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팀이며, 지난…………

 

https://www.joynews24.com/view/1706493

 

태민·온유 떠났지만…샤이니 키·민호, SM과 재계약 체결(공식)

샤이니 키, 민호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든든한 동행을 이어간다. 키와 민호는 오랜 시간 쌓아온 SM과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SM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계속해서 다채로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