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issue

경찰, 오늘(16일) 김호중 자택·소속사 압수수색

조이뉴스 2024. 5. 16. 11: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경찰이 뺑소니 및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사무실을 압수수색 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6일 오전부터 김호중의 자택과 청담동에 있는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김호중 관련 이미지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 관련 이미지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진로를 변경하다가 마주 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김호중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을 입고 경찰서를 찾아가 자신이 운전했다고 거짓 진술했다.

 

 

 

사고 17시간 뒤인 10일 오후 출석한 김호중은 경찰의 추궁에 운전 사실을 실토했다. 경찰이 차량 소유자인 김호중에게 수차례에 걸쳐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어 출석을 요청한 뒤였다.

 

경찰은 김호중의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과 관련, 소속사의 조직적 은폐 시도가 있었다고 보고있다. 김호중 차량 내 블랙박스에는 메모리 카드가 빠져 있어 녹화된 영상이 없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찾기 위해 김호중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다.

 

반응형

 

김호중의 음주운전 의혹도…………

 

https://www.joynews24.com/view/1720097

 

경찰, 오늘(16일) 김호중 자택·소속사 압수수색

경찰이 뺑소니 및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사무실을 압수수색 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6일 오전부터 김호중의 자택과 청담동에 있는 소속사 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