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나의 해리에게'…'1인2역' 신혜선, '로맨스장인' 이진욱 호흡

조이뉴스 2024. 6. 11.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의 해리에게'가 2024년 하반기 편성과 함께 신혜선, 이진욱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 극본 한가람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마음 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

 

신혜선 이진욱이 '나의 해리에게'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지니TV ]
신혜선 이진욱이 '나의 해리에게'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지니TV ]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너는 나의 봄' '스물다섯 스물하나' '마당이 있는 집'을 연출한 정지현 감독의 신작으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한가람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신혜선과 이진욱으로 캐스팅을 완성해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신혜선은 극 중 주은호와 주혜리로 1인 2역을 연기한다. 주은호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라는 우스갯소리가 따라다닐 만큼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각인시킬 기회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4년 차 무명 아나운서. 오랜 연인 정현오와의 결별이 상처로 남은 인물이다. 반면 주혜리는 초긍정적인 마…………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28945

 

'나의 해리에게'…'1인2역' 신혜선, '로맨스장인' 이진욱 호흡

'나의 해리에게'가 2024년 하반기 편성과 함께 신혜선, 이진욱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 극본 한가람 기획 KT스튜디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