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첸백시 측 "SM, 탬퍼링 근거 밝혀라…법적 대응"(전문)

조이뉴스 2024. 6. 11. 08: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첸 백현 시우민 측이 SM에 법적 대응할 뜻을 밝혔다.

 

첸 백현 시우민 소속사 INB100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가원 회장 및 신동현 대표는 또다시 탬퍼링이라고 주장하는 SM에 매우 유감이며, SM측에 탬퍼링의 기준을 공개하라는 입장을 전한다"며 "탬퍼링을 주장하는 SM을 상대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유포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추궁하는 등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첸 백현 시우민 이미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첸 백현 시우민 이미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첸백시 측은 "아티스트들이 지인, 선후배, 동료들에게 조언을 받고 고민 상담을 하는 것이 탬퍼링이냐"며 "SM은 대형기획사로서 사태의 본질에 대해 합리적 반박도 못하면서 옹졸하게 본질과 상관없는 트집잡기식, 여론몰이식 주장을 중단하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SM은 사건의 본질을 왜곡하지 말고 아티스트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정산근거자료를 공개하라. SM이 계속해서 정산근거자료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법원에 등사 가처분 신청을 할 것"이라 덧붙였다.

 

반응형

 

아래는 INB100 공식입장 전문이다.

 

차가원 회장 및 신동현 대표는 또다시…………

 

https://www.joynews24.com/view/1728943

 

첸백시 측 "SM, 탬퍼링 근거 밝혀라…법적 대응"(전문)

첸 백현 시우민 측이 SM에 법적 대응할 뜻을 밝혔다. 첸 백현 시우민 소속사 INB100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가원 회장 및 신동현 대표는 또다시 탬퍼링이라고 주장하는 SM에 매우 유감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