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넬, 팬클럽 가입비 45만원 고가 논란…"잘 몰랐다" 전액 환불

조이뉴스 2024. 6. 24. 11:0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밴드 넬이 45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팬클럽 가입비에 대해 사과하고 환불을 약속했다.

 

넬은 24일 공식 SNS에 "여러분이 보내주신 의견 확인 후, 종합해 아티스트 측에 전달하였으며 해당 건으로 2024년 6월 23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라고 공지했다.

 

밴드 넬 프로필. [사진=넬 공식 SNS]
밴드 넬 프로필. [사진=넬 공식 SNS]

 

 

넬 멤버들은 라이브 방송에서 "가격을 낮게 책정하면 플미(프리미엄) 거래를 못 잡을 것 같았다"며 "잘 몰랐던 부분도 많았고 쉽게 생각했던 부분도 있었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방송 고지 내용에 따라, 'NELL‘s ROOM'은 당분간 Beta 서비스로 전환하며 결제된 멤버십은 추후 전액 환불한다고 알렸다. NELL’s ROOM을 위해 사전 제작된 콘텐츠는 무료 공개된다.

 

앞서 넬은 최근 팬클럽 '우주유랑단'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구독형 가입비를 공개해 논란이 됐다.

 

반응형

 

가입 혜택은 풀영상 시청, 온라인 음감회 자유 시청, MD 상품 선주문 혜택, 넬 멤버들과의 프라이빗 메신저 기능, 공연 선예매권(국내 공연 좌석 중 80%), 공연 밋앤그릿 추첨(연 3회) 등이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733811

 

넬, 팬클럽 가입비 45만원 고가 논란…"잘 몰랐다" 전액 환불

밴드 넬이 45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팬클럽 가입비에 대해 사과하고 환불을 약속했다. 넬은 24일 공식 SNS에 "여러분이 보내주신 의견 확인 후, 종합해 아티스트 측에 전달하였으며 해당 건으로 2024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