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ent

구혜선, 중요한 건 '소송 패소' 아닌 성적표 "충격 받아 허우적"

조이뉴스 2023. 6. 19. 10: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구혜선이 '소송 패소'가 아닌 성적에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저에게 중요한 것은 어제 나온 성적표..인데요"라며 성적표를 함께 공개했다.

 

구혜선이 성적표를 공개했다.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이 성적표를 공개했다.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이어 "B+...비쁠이라니. 충격받아 절망에 허우적거리고 있습니다ㅠㅠ혼자 소주 마심ㅜ_ㅜ)"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성적표엔 6개의 과목이 A+을 얻은 가운데 교양 과목 하나만 B+로 기록됐다. 이에 구혜선은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앞서 구혜선은 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1억 700여만원을 지급하라고 냈던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구혜선은 2020년 4월 20일 HB에 전속 계약 해지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는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라 손해배상금을 지급했다"라며 "이후 구혜선은 위 중재판정의 효력을 다투는 추가판정을 신청하였으나 2020년 7월 1일 기각되었고, 위 중재판정은 2021년 4월 16일 대법원에서 최종 승인 확정되었다"라고 밝혔다.

 

또 "구혜선은 2020년 HB에 유튜브 영상물로 인한 수익을 지급하라며 금전을 청구 소를 제기하며 HB 채널에서 공표된 영상물의 저작권을 주장했다"라며 "그러나 2023년 6월 1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의 판단은 원고(구혜선)의 근거없는 위 주장을 모두 기각하는 판결을 했다"라고 알렸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03815

 

구혜선, 중요한 건 '소송 패소' 아닌 성적표 "충격 받아 허우적"

배우 구혜선이 '소송 패소'가 아닌 성적에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저에게 중요한 것은 어제 나온 성적표..인데요"라며 성적표를 함께 공개했다. 이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