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동상이몽 시즌2] '80억 CEO' 손지창 "엉덩이 움켜쥔 갑질 성추행, 참았다"

조이뉴스 2023. 7. 4. 08:4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80억 매출 CEO 손지창이 갑질 성추행 경험을 고백해 오연수를 놀라게 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출연했다.

손지창 오연수는 비밀연애 6년, 결혼 25년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두 아들을 출산 후 오연수는 배우로 복귀했고, 손지창은 전시 행사 기획 사업을 담당하는 사업가로 변신했다. 현재는 24년째 사업을 진행 중이며 80억 매출을 올린 성공한 CEO다.

 

동상이몽2 [사진=SBS]
동상이몽2 [사진=SBS]

 

하지만 사업이 쉽지만은 않았다고. 그는 "연예계 생활이 솔직히 더 재밌다. 이곳은 정글 같다"라면서 경쟁PT에 들어갈 때 무시를 당한 적도 있다고 했다. 그는 "맘 같아서는 기획서를 얼굴에 던지고 싶었다"고 했다.

 

또한 해외 행사 당시의 일도 고백했다. 그는 "50대 후반 남자분이 갑자기 손으로 내 엉덩이를 확 움켜쥐더라. 순간 주먹이 갈 뻔했는데 600명 앞이었다. 멱살을 잡고 주먹이 나가고 싶었지만 확 뿌리치고 말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배우 일을 하고 싶은 아내를 위해 연예계 생활을 포기했다고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연수는 "남편의 서포트 덕분에 끝까지 일할 수 있었다"고 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08895

 

'80억 CEO' 손지창 "엉덩이 움켜쥔 갑질 성추행, 참았다"

80억 매출 CEO 손지창이 갑질 성추행 경험을 고백해 오연수를 놀라게 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출연했다. 손지창 오연수는 비밀연애 6년, 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