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무인도 삶 완벽 적응… 3%대 출발

조이뉴스 2023. 10. 29. 20: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박은빈 주연의 '무인도의 디바'가 3%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한 tvN 금토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1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3.2%를 기록했다.

 

이준기 주연 '아라문의 검' 1회가 기록한 5.0%, 마지막회 4.6%보다 낮은 수치로, 전작 후광을 받지 못하고 다소 아쉬운 출발을 했다.

 

'무인도의 디바'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무인도의 디바'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이날 첫방송 한 '무인도의 디바'는 서목하(박은빈 분)가 뜻하지 않게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사연과 함께 오랜 세월 홀로 버티면서 더욱 단단하게 성장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춘삼도 풍경으로 시작된 '무인도의 디바'는 16살의 서목하가 무인도에 떨어진 이유와 함께 그로부터 15년이 지난 후 31살이 된 서목하의 일상을 조명했다. 지금으로부터 15년 전, 서목하는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윤란주(김효진 분)처럼 디바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었다. 이에 같은 반 친구인 정기호(문우진 분)의 도움을 받아 촬영한 뮤직비디오로 UCC 콘테스트에 참가, 윤란주의 눈에 들면서 가수의 꿈에 한 발짝 가까워지는 듯…………

 

https://www.joynews24.com/view/1647508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무인도 삶 완벽 적응… 3%대 출발

박은빈 주연의 '무인도의 디바'가 3%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한 tvN 금토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1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3.2%를 기록했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