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tv

'세작' 신세경, 남장 여자 변신…도포 자락 휘날리며 '멋쁨' 포스

조이뉴스 2023. 12. 26. 21:5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세작, 매혹된 자들' 신세경이 연기 인생 첫 남장여자로 변신했다.

 

26일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이하 세작) 측이 신세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세작'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 '세작(細作)'을 소재로 해 주목받고 있다.

 

 

tvN '세작, 매혹된 자들' 신세경 스틸 [사진=tvN]
tvN '세작, 매혹된 자들' 신세경 스틸 [사진=tvN]

 

 

 

신세경은 임금을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강희수 역을 맡았다. 강희수는 어릴 적 아버지 어깨 너머로 배운 바둑을 혼자 깨친 바둑의 고수. 우연히 만난 진한대군 이인(조정석 분)과 바둑을 통해 망형지우가 된 강희수는 자기도 깨닫지 못한 사이 속수무책으로 그에게 빠져든다.

 

 

이 가운데 신세경은 갓을 쓰고 푸른 도포를 갖춰 입은 남장여자 내기 바둑꾼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아한 이목구비와 선비의 풍모를 닮은 고고한 자태가 그야말로 '잘생쁨(잘생김+예쁨)'을 …………

 

https://www.joynews24.com/view/1669278

 

'세작' 신세경, 남장 여자 변신…도포 자락 휘날리며 '멋쁨' 포스

'세작, 매혹된 자들' 신세경이 연기 인생 첫 남장여자로 변신했다. 26일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이하 세작) 측이 신세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세작'은 높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