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3/09/13 15

'소년판타지' 제작사, '팀 이탈' 유준원 상대 30억 손배소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가 유준원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MBC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는 최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유준원을 상대로 30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소년판타지'에서 1위에 올라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된 유준원은 소속사와의 마찰을 알리며 팀에서 이탈했다. 유준원은 "불합리한 계약 조항 수정을 요구했으나 수정되지 않았고, 납득할 만한 합리적 계약 조건을 요청했으나 회사 측은 상식이 벗어난 조건을 추가해 합의를 강요했다"며 "동의하지 않을 시에는 나가도 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부속합의서를 공개했다. 반면 '소년판타지' 측은 "표준 약관에 따라 작성된 계약서임에도 불구하고 유준원 군의 부모님은 타 멤버들과 비교하며 프로그램..

kpop 2023.09.13

[종합] 'MTV VMAs' 수놓은 케이팝…블핑 2관왕·스키즈·투바투·정국 수상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국이 'MTV VMAs'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에서 '2023 MTV VMAs'(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와 함께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이번 VMAs에는 K-POP 가수들의 약진이 어느 때보다 두드러졌다. 방탄소년단 정국, 블랙핑크,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피프티 피프티, 뉴진스 등 8개 팀이 다양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본식 전 레드카펫 행사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부문 수상자로 호명돼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와 신곡 'Back for More' 무대를 펼쳤다. 스트레이키즈는 블랙핑..

kpop 2023.09.13

[종합] "7% 가자"…윤계상X유나 만난 '유괴의 날', ENA 효자템 될까

배우 윤계상과 박성훈, 김신록에 500대1 오디션을 뚫은 '히든카드' 유나가 만났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가 제작한 '유괴의 날'이 ENA 효자 드라마가 될 수 있을까. 1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ENA 새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연출 박유영, 극본 김제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계상, 박성훈, 유나, 김신록, 박유영 감독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 김명준과 11살 천재 소녀 최로희의 세상 특별한 공조를 담은 코믹 버디 스릴러. 어딘가 2% 부족하고 허술한 유괴범과 똑 부러지고 시크한 천재 소녀의 진실 추적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국 스릴러 장르를 대표하는 정해연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휴머니즘과 미스터리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

tv 2023.09.13

'너의 시간속으로' 강훈 "안효섭, 잘생겨 감탄…함께 치열하게 연기"

배우 강훈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안효섭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강훈은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연출 김진원/원작 '상견니') 인터뷰에서 4살 동생인 안효섭과의 절친 호흡에 대해 "저희는 촬영하기 들어가기 전 리허설을 하는데 서로 의견을 많이 받아주면서 치열하게 연기 했다"라고 말했다. 앞서 안효섭은 '너의 시간 속으로' 제작발표회에서 강훈에 대해 "실제로 친한 친구고 사람이 푸근하다. 웃으면 샤르르 녹는 것이 있다"라며 "제가 친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형과는 빨리 친해졌다. 몸으로 부딪히고, 형이랑 함께 하는 시간은 다 설레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강훈은 "저는 낯가림이 심한 사람이다. 빨리 친해지지 못할거라 생각했는..

tv 2023.09.13

김성주·안정환→장혜진·남현희, 항저우 아시안게임 MBC중계진 발탁

김성주와 안정환, 박재홍, 장혜진, 남현희 등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MBC 중계진으로 발탁됐다. MBC는 13일 열흘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중계진을 발표했다. 먼저 2014 인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이어 3개 대회 연속 금메달을 노리는 축구는 김성주와 안정환, 서형욱 콤비가 이번에도 뭉쳤다. 카타르 월드컵 시청률 1위로 보여준 환상의 호흡과 압도적인 실력을 이번 대회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안게임 최다 우승국이자 대회 4연패에 도전하는 야구는 한명재와 정민철, 박재홍으로 중계진을 구성했다. 오랜 기간 프로야구 중계로 맞춰 온 최강 팀워크로 명승부의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명재 캐스터는 야구팬들에게 안정감 있는 목소리와 명언 제조기로 ..

tv 2023.09.13

'현빈♥+득남' 손예진, 2년만 '임진한클라스' 재출연…청순 미모

배우 손예진이 골프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현빈과 결혼해 득남한 후 첫 유튜브 출연이다. 12일 공개된 '임진한클라스' 예고편 속 손예진은 화이트 색상의 유니크한 골프복을 입고 화사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임진한클라스’에 2년 3개월 만에 재출연한 손예진은 여전히 청순한 미모와 파워풀한 드라이버 풀스윙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손예진은 "골프라는 게 정말 쉽지 않다. 하루가 잘 맞으면 알 것 같아도 다음에 나가면 바보같이 친다"라며 "무조건 파를 할 것"이라고 골프에 대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임진한클라스’ 손예진 편은 오는 9월 20일과 27일 이틀에 나눠 공개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2378 '현빈♥+득남' 손예진, 2년만 '임진한클라스..

ent 2023.09.13

'클린스만호' 출항 6경기 만에 첫 승…한국, 사우디 1-0 제압

조규성 결승 헤더골…카타르월드컵 가나전 이후 8경기 만에 골맛 클린스만 감독 부임 6개월 만에 승리…6경기서 1승 3무 2패 조규성(미트윌란)의 헤더가 클린스만호 출항 6경기 만에 승리로 이끌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3일 오전 1시 30분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사우디아라비아와 평가전에서 1-0으로 이겼다. 최전방 공격수 조규성이 승리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조규성은 전반 32분 상대 수비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헤더로 결승골을 뽑아냈다. 2022 카타르월드컵 가나와의 조별리그 2차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이후 7경기 동안 침묵했던 조규성은 모처럼 골맛을 보며 클린스만 감독에게 승리라는 값진 결과를 선물했다. 지난 3월 부임 이후 5경기에서 3무 2패를 기..

ent 2023.09.13

'아침마당' 김진현 아나운서 "캐스터 막내, 최근 연예인병 걸렸다"

김진현 아나운서가 연예인병에 걸렸다고 고백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캐스터' 특집으로, 김진웅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김진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초대 가수로는 이동준이 함께 했다. 이날 막내인 김진현 아나운서는 "기수는 막내지만, 나이는 아니다"라며 "김종현 아나운서보다 2살, 남현종 아나운서보다 4살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배들에게 충성하는 마음"이라며 "저는 선배들이 죽으라고 하면 죽는 시늉도 할 수 있다. 선배님들 말 잘 듣는다"라고 전했다. "큰 걱정이 생겼다"라고 말한 그는 "얼마 전에 처음으로 연예인병에 걸렸다. 남현종 선배와 홍대에서 술을 마셨다. 저희를 알아보더라. 저는 처음 ..

tv 2023.09.13

'아침마당' 김종현 아나운서 "금메달 징크스, 실패하면 중계은퇴 고민"

김종현 아나운서가 '금메달 징크스'를 고백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캐스터' 특집으로, 김진웅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김진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초대 가수로는 이동준이 함께 했다. 이날 김종현 아나운서는 "심각한 고민이 있다"라며 "많은 스포츠 중계를 했다. 제가 중계한 경기에서 한국 선수들이 한번도 금메달을 못 땄다"라며 "제가 중계를 해서 안 나오나 하는 금메달 징크스가 생겼다. 두렵다. 떨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번에 양궁을 맡았는데 금메달 실패하면 개인이 아니라 국위를 위해서 중계 은퇴를 심각하게 고민을 하고 있다"라며 "이걸 깨기 위해서 징크스가 어디서 왔는지 곰곰히 생각했다. 생..

tv 2023.09.13

'아침마당' 정지원 아나운서 "한때 야구여신, 두 아들이 보람·행복"

정지원 아나운서가 두 아들 육아의 고충과 보람을 전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캐스터' 특집으로, 김진웅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김진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초대 가수로는 이동준이 함께 했다. 이날 정지원 아나운서는 "이번 캐스터 중 엄지인 아나운서와 저 둘만 여자다. 엄지인 아나운서가 저를 추천을 했다. 제가 한 때 야구 여신이었다. 전국 구장을 다니며 야구 선수 인터뷰를 했고 야구 팬들이 좋아했다. 그래서 가끔 여신이라고 불러주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2011년에 KBS 입사를 한 후 9시 스포츠 뉴스를 했고 월드컵 소식도 전했다. 월드컵 여신도 됐다"라며 "4년 전에 결혼하고 아들 둘을 낳았다...

tv 2023.09.13

임영웅, '더팩트 뮤직 어워즈' 뜬다…세대통합 국민가수 출격

세대통합 국민가수 임영웅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무대를 빛낸다. 13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가수 임영웅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5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 총 11주 동안 머무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해당 곡은 발매 후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국내 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연령층의 두터운 팬덤을 기반으로 매일 'N천만' 이상의 영상 조회수 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숱한 시상식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국내 최고 솔로 가수 입지를 공고히..

kpop 2023.09.13

'아침마당' 남현종 아나운서 "축구 중계 시청률 1등 춤 추겠다 공약"

남현종 아나운서가 축구 캐스터로서 시청률 1등 공약을 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캐스터' 특집으로, 김진웅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김진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초대 가수로는 이동준이 함께 했다. 이날 남현종 아나운서는 "다음주에 첫사랑을 다시 만난다. 축구다"라며 "한일월드컵을 아버지와 함께 보러 갔다. 박지성 선수가 골을 넣었던 그 경기다. 골이 들어갈 때의 짜릿함, 경기장 열기로 축구와 첫사랑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축구 교실에 다녔는데 100일 후 몸으로 하는 건 안 되겠다 판단했다. 하지만 죽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내가 잘하는 입으로라도 축구를 하자, 축구 중계방송을 하자는 마음을 먹었..

tv 2023.09.13

'스우파2' 첫 탈락은 日츠바킬…"인생 가장 소중한 시간, 후회 없다"

'스우파2' 츠바킬이 첫 탈락 크루가 됐다. 1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는 8크루들이 SM JYP YG 하이브 등 3대 엔터테인먼트 곡으로 대결을 펼치는 K-POP 데스 매치 미션이 담겼다. 이날 JYP 대전에서는 한국 크루 베베와 일본 크루 츠바킬이 맞붙었다. 두 팀은 모두 안무에 아크로바틱을 추가하며 안무 카피식에서 신경전을 펼치는 등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이어갔다. 하지만 파이트 저지 심사에서는 세 명의 파이트 저지가 모두 베베의 손을 들어줬다. 모니카는 "두 크루의 실력은 동등했지만, 베베의 무대에서 팀의 합을 더 볼 수 있었다. 뿜어내는 에너지가 달랐다. 또 이건 K-POP 미션이다. 자기 나라 음악에 춤을 더 잘 출 수 밖에 없다. 츠바킬과 베베의 상황이 다르다는 ..

tv 2023.09.13

'나화나' 최여진, 無매너 남자 배우 폭로 "키스신 앞두고 담배 피고...얼굴에 연기 뿜어" 멱살

배우 최여진이 상대 남자 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류승수, 최여진이 출연했다. 이날 최여진은 상배배우의 멱살을 잡은 사연을 전하며 "그 남자 배우가 상대 배우에 대한 매너가 없다. 키스신 찍는데 담배 피우고 오고, 키스신 과정에서 몸메 피멍이 들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 그 배우는 감독의 지시 사항도 잘 따르지 않고, 추운 현장에서 거울을 보느라 촬영을 지연시켰다고. 최여진은 "회식 날 분위기가 안 좋고 제가 실수할까봐 최대한 멀리 떨어졌다. 그런데 '우리 회사에서 누나 되게 싫어해'라고 말을 하더라"고 먼저 시비를 걸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욕을 했고, 스태프들이 눈치를 봐서 그 자리에서 사과를 했다. 이후 상대 배우를 달래서 ..

tv 2023.09.13

'아침마당' 김진웅 아나운서 "KBS 간판 캐스터 되고파, 최고시청률 확신"

김진웅 아나운서가 캐스터로서 최고 시청률을 확신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캐스터' 특집으로, 김진웅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김진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초대 가수로는 이동준이 함께 했다. 이날 김진웅 아나운서는 "KBS 간판 스포츠 캐스터가 되고 싶다"라며 "지금 KBS엔 간판 스포츠 캐스터가 없다. 어쩔 수 없이 제가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분들보다 입사도 늦은 편이고 입사를 하고도 오랜 기간 기다림의 시간을 가져야 했다"라며 "이제는 종종 방송하고 스포츠 경기도 중계한다. 시청자들이 웃음을 줘서 고맙다는 메시지를 보내주실 때마다 이 직업을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라..

tv 2023.09.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