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06/10 12

강다니엘, 소속사 폐업·대주주 고소 "아쉽고 애석, 헤쳐나가겠다"(전문)

가수 강다니엘이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대주주를 사기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강다니엘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저에게 울타리가 되어주고 또 한편으로는 책임감을 배우게 해주었던 커넥트와의 여정이 막을 내렸다"며 "모든 임직원 여러분과 관계자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강다니엘은 최근 소속사 대주주를 고소한 사건을 에둘러 언급하며 "좋지 않은 소식과 함께 지난 여정을 마무리하게 되어 아쉽고 애석한 마음이지만, 지금껏 늘 그랬듯이 묵묵히 열심히 헤쳐나가 보려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또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많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20일 소속사 대주주..

ent 2024.06.10

방탄소년단 완전체, 진 전역날 뭉칠까…빅히트 "확인 어려워"(공식)

그룹 방탄소년단이 진의 전역에 맞춰 뭉칠까. 디스패치는 10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진의 제대를 축하하기 위해 12일 완전체로 모일 예정이라 보도했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이날 휴가를 써서 함께 만남을 가진다고.   이와 관련,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10일 조이뉴스24에 "소속사 차원에서 확인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지난 2022년 12월 입대한 진은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는 12일 전역한다.  진은 전역에 맞춰 팬들을 만나 허그회를 개최, 군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8757 방탄소년단 완전체, 진 전역날 뭉칠까…빅히트 "확인 어려워"(공식)그룹 방탄소년단이 진의 전역에 맞춰 뭉칠까. 디스패치..

kpop 2024.06.10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 유서→"다시 살아났다"

사기 및 성추행 의혹으로 논란을 빚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심경글을 게재했다. 유재환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그만 인생에서 하차하렵니다"라며 "막상 가려 하니 뭐가 이렇게 보고 싶고 그립고 아련한 지 눈물만 나지만 꾹 참고 가려 한다"고 밝혔다.    유재환은 "오랜 기간 수면제 섭취로 판단 장애도 오고 인지 능력 저하도 오고 참으로 말 못하게 못난 지난 날"이라며 "어쩌다 내 인생이 이렇게 망가졌을까요. 내 언행이 문제였다"고 회상했다.   유재환은 "가진 돈이 4천원 뿐이라 피해자들에게 환불 못 해줘서 너무 미안하다. 가는 마당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 최근 결혼을 약속한 상대와 파혼했음을 암시하며 "나 없이 살길 바라길래 잘 보내줬는데, 넌 그저 행복하길 바란다"며 "내..

ent 2024.06.10

'지숙 남편' 이두희, 메타콩즈 전 대표와 2년 분쟁 끝 무혐의 처분

가수 지숙의 남편인 이두희가 메타콩즈 전 대표와의 분쟁에서 횡령 등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서울중앙지검 정보기술범죄수사부와 형사4부는 지난 5일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이사의 횡령 및 배임을 주장하던 이강민 전 메타콩즈 대표의 고소 건에 대해 '혐의 없음'이라고 결론지었다. 최종적으로 검찰이 이두희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리면서 2년간 진행된 법적 다툼이 마무리됐다.   이두희는 앞서 이강민 전 메타콩즈 대표와의 2년간의 경영권 분쟁 중 이강민 전 대표·황현기 최고운영책임자(COO) 등 경영진의 성매매, 주주 협박과 같은 각종 의혹이 불거졌다. 이듬해 이강민 전 대표는 메타콩즈 이사회와 주주총회에서 해임돼 경영권을 상실했다.   이 과정에서 멋사는 "도의적 책임을 느끼고 홀더들을 위해 메콩을 정상화..

ent 2024.06.10

임창정 "본업 충실하지 못한 지난날 죄스러워, 평생 반성"

가수 임창정이 주가조작 연루 의혹 무혐의 처분을 받은 뒤 심경을 밝혔다. 10일 임창정은 자신의 SNS에 "지난 일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신중하지 못했던 판단으로 인하여,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깊이 사죄드린다"고 글을 남겼다.   임창정은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베풀어주신 오랜 사랑 덕분에 임창정이란 이름으로 살아온 지 어느덧 30여 년이 넘었다"라며 "어리석고 미숙함으로 인하여 그 귀한 이름에 먹칠을 하여 많은 분들께 상처를 주게 되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이라고 사과했다.   이어 "지난 시간 동안 저는 늘 최선을 다하며 살아오고 있다고 자부했고, 제가 할 수 있는 분야라면 무엇이든 도전해서 열심히만 하면 그 결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것이 제가 받은 사..

ent 2024.06.10

강형욱 논란 계속…'개훌륭' 4주연속 결방

동물 훈련사 강형욱을 둘러싼 논란이 끝나지 않는 가운데, '개는 훌륭하다'가 4주 연속 결방을 확정지었다. 10일 KBS 2TV는 '개는 훌륭하다'를 결방한다. 이날 오후 8시 55분에는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8회 재방송이 방송된다. '개는 훌륭하다'는 지난달 20일 긴급 결방된 데 이어 4주 연속 대체 편성으로 자리를 비우고 있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 강형욱과 이경규, 박세리 등이 출연한다.   앞서 강형욱은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갑질 폭로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들은 강형욱에게 지속적인 가스라이팅과 인격모독, 업무 외 요구사항 등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강형욱과 배우자인 ..

tv 2024.06.10

'경영권 분쟁' 래몽래인 대표 "이정재 등 투자자, 부당시도 중단하라"

아티스트유나이티드와 경영권 분쟁 중인 래몽래인 측이 입장문을 발표했다. 지난 5일 배우 이정재가 최대 주주인 아티스트유나이티드는 (주)래몽래인 김동래 대표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이어 7일 임시주주총회 소집 허가 신청을 제기했다.    래몽래인 CI 로고 [사진=래몽래인] 10일 래몽래인 대표이사 김동래는 "래몽래인이 아티스트유나이티드와 손을 잡게 된 것은 그의 네트워크와 자본력으로 래몽래인이 글로벌 진출을 꿈꿔볼 수 있다고 믿었고, 아티스트유나이티드 측도 구체적인 방안들을 제시하면서 저희를 설득하였기 때문"이라며 "그래서 대표 개인은 아무런 경제적 이익 없이 순수하게 회사를 위한다는 선의에서 투자자의 모든 자본이 회사로 유입되는 유상증자의 방식으로 투자가 이루어졌다. 대표 개인은 경영권 ..

ent 2024.06.10

'조바른♥' 김보라, 김혜윤과 찐친 인증…장난끼 가득 현장

배우 김보라가 자신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김혜윤의 모습을 추가 공개했다. 9일 김보라는 결혼식 이후 김혜윤과 기념사진을 두장 더 공개했다. 두 사람이 함께 활짝 웃은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장난끼 넘치는 사진도 눈길을 끈다.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은 8일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김혜윤은 김보라의 친구로 결혼식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SKY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김보라는 김혜윤을 응원하기 위해 '선재 업고 튀어'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김보라는 "실수하며 놓친 것이 참 많았음에도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ent 2024.06.10

변우석, 이 눈빛+미소에 누가 안 반해…대만 팬미팅 사진 대방출

배우 변우석이 대만 팬미팅 사진을 투척했다. 변우석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에서 열린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 사진을 대방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변우석은 마이크를 꼭 쥐고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을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또 변우석은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하거나 무대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 마트에서 몸을 숙이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입국 당시 대만 공항에서부터 엄청난 인파로 마비 사태를 일으킨 변우석은 팬미팅에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인 '소..

ent 2024.06.10

박보검x수지 '원더랜드' 개봉 첫 주말·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원더랜드'가 개봉 첫 주말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237,79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이 출연한다.   한편, '원더랜드'는 지난 6일 현충일에 이어 8~9일까지 김태용 감독과 수지, 박보검이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8480 박보검x수지 '원더랜드' 개봉 ..

movie 2024.06.10

日 데뷔 앞둔 뉴진스, 'Right Now' MV 17일 선공개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의 수록곡 'Right Now' 뮤직비디오를 오는 17일 선공개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Right Now'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Right Now'의 연주음만 담겼던 첫 번째 티저와 달리 멤버들의 보컬이 포함된 멜로디 일부 구간을 들을 수 있는 영상이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와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이들의 색다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뉴진스X무라카미 다카시 캐릭터와 전작 'Get Up' 때 등장한 파워퍼프걸 캐릭터가 다섯 멤버의 스타일링에 다채롭게 녹아든 모습이다.   영상 마지막에는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2024.06...

kpop 2024.06.10

엑소 첸백시 소속사 "SM 부당 처사"…오늘(10일) 긴급 기자회견

엑소 첸 백현 시우민 소속사 INB100이 SM엔터테인먼트의 부당한 처사를 고발한다며 긴급 기자회견을 예고했다. INB100은 10일 오후 4시 서울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연다. 이 기자회견에는 차가원 회장, 김동준 INB100 대표, 이재학 변호사가 참석한다.   INB100 측은 "지난해 6월 엑소 첸백시는 SM엔터와의 공동입장문을 통해 전속 계약 해지 및 공정위 제소 등 법적 대응을 원만히 마무리했다"며 "당시 양측은 엑소가 정상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에 협상을 통해 사태를 해결했으며, 당시의 합의에 따라 아티스트 개인 명의 및 엑소 첸백시로서의 활동은 INB100을 설립해서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INB100 측은 "하지만 SM엔터는 합의서의 전제가 된 협상 내용은 ..

ent 2024.06.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