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2024/06/14 8

'40대' 송지효 맞아? 더 어려진 미모 '몰라볼 뻔'

배우 송지효가 근황을 전했다. 14일 송지효는 자신의 SNS에 태국 방콕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양갈래 머리에 볼터치를 한 송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4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30851 '40대' 송지효 맞아? 더 어려진 미모 '몰라볼 뻔'배우 송지효가 근황을 전했다. 14일 송지효는 자신의 SNS에 태국 방콕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양갈래 머리에 볼터치를 한 송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4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www.joynews24.com

ent 2024.06.14

[영화리뷰] '벚꽃동산', 돌아온 전도연…블랙코미디 특유의 말맛

"구세대와 신세대의 충돌을 그린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향해 가야한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27년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온 배우 전도연이 연극 '벚꽃동산'의 의미를 전달했다. 한편의 K드라마를 본 듯하다. 안톤 체호프의 고전을 현대 한국사회를 배경으로 재창작한 연극 '벚꽃동산'의 주요 무대는 몰락 직전의 재벌가다. 가장 한국적인 소재지만 가장 비현실적인 공간이다.    '벚꽃동산'은 미국으로 떠난 송도영(전도연 분)이 돌아오며 시작된다. 극 중의 재벌들은 무능하고, 현실감각도 떨어진다. 변화하는 세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당장 편안한 현실에 안주하려고 하는 구세대를 상징하는 존재다.   아들을 잃은 슬픔에 젖은 송도영은 돈 얘기라면 진저리를 친다. '세월을 빗겨간'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지만, 술과 남자를..

movie 2024.06.14

'교통사고'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 안 죽었다" 해명

유튜버 김계란이 교통사고 사망 오해를 직접 해소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는 '안녕하세요 피지컬갤러리 제작팀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지난 8일 교통사고를 당한 김계란의 근황이 담겼다. 김계란은 "교통사고로 머리 목 어깨 골절이 일어났다. 뇌진탕 증상도 있다. 길게 회복해야해 재활이 필요한 상황이고 거의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계란은 교통사고 소식에 사망으로 오해한 이들도 있다며 "현실에서는 안 죽었다. 자고 일어나니 고인이 돼 있어서 흐름상 죽어야 하나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는 "병원에서 힘이 들어가는 행동들을 최대한 피해달라고 했다. 하늘이 조금 쉬라고 기회를 주신 것 같다. 빠르게 회복해 다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ent 2024.06.14

'하이브 걸그룹' 캣츠아이, 6월 28일 美 데뷔…'드림아카데미' 선발 6인조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드디어 미국 현지에서 데뷔한다. KATSEYE는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The Debut: Dream Academy)'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정예 멤버 다니엘라(미국)∙라라(미국)∙마농(스위스)·메간(미국)·소피아(필리핀)·윤채(한국) 6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13일(이하 현지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팀 로고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하고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띠는 6갈래의 보석 형상과 보석을 둘러싸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구체의 신비로운 빛이 팀의 정체성을 암시한다. 특히 영상 말미, 'JUN 28..

kpop 2024.06.14

방시혁, '전역' 진과 활짝 "성공적인 복귀 축하"…민희진과 분쟁 후 첫 SNS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전역을 축하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경영권 분쟁을 벌인 이후 첫 근황 공개라는 점에서 화제다. 방 의장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축하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진은 정장 차림에 손에는 꽃다발을 들고 있다. 방 의장은 하얀색 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방 의장의 목에 걸린 행사 비표가 눈길을 끈다. 방 의장이 진의 팬 이벤트에 참석해 촬영한 사진임을 짐작케 한다.   진은 지난 12일 만기 전역했으며, 다음날인 13일 전역 첫 행사를 진행했다. 진은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팬 이벤트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에 ..

ent 2024.06.14

탑골스타 개청이, '아침마당' 출격…"'미스터트롯3'도 진출"

탑골스타 개청이가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제2의 펭수를 누리는 EBS의 새로운 캐릭터, 무명 19년 차 트로트 가수 개청이가 17일 KBS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 길거리 예술가 특집'에 출연한다. 개청이는 '노래로 세상에 행복을 전하라'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지키고자 19년째 무명 트로트 가수 생활을 하는 청개구리 캐릭터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EBS '탑골스타 개청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침마당'은 과거 유산슬(본캐 유재석), 둘째이모 김다비(본캐 김신영)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개청이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개청이는 "올해 이루고 싶은 3대 목표인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출연 중 드디어 하나를 이루게 되었다"며 "이 기..

tv 2024.06.14

'아침마당' 마이진 "마리아, 이젠 영어 모르겠다고…나보다 더 한국인"

가수 마이진과 마리아가 서로의 매력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마이진, 마리아, 조혜련, 문희경, 우연이, 한가빈이 출연했다.   이날 마리아는 트로트를 구성지게 부른 후 "타지 생활을 하다 보니 한이 붙었다. 한풀이 하듯 불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마이진은 "마리아와 말하다 보면 어머님들과 대화하는 것 같다"라며 "영어로 말해달라고 하니까 '어떻게 하는거더라?'라며 영어를 모르겠다고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또 마이진은 "TV에서만 바라보다가 프로그램을 하면서 마리아를 알게 됐다"라며 "프로그램을 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밥이 나온다. 그런데 마리아가 보온병 안에 청국장, 미역국을 싸온다. 저보다 더 한국인스럽다. 제가 다가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마..

tv 2024.06.14

피프티피프티, 5인조 재편→9월 컴백 "기적같은 기회"(전문)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5인조로 재편된다.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는 14일 "지난 4월 최종 새 멤버 4인을 확정했고 키나를 포함한 5인조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어트랙트는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소식과 컴백을 기다려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나 앨범 제작의 퀄리티와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물리적인 시간들이 필요하다"며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약속드린 6월이 아닌 9월 컴백으로 준비하는 중"이라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기적처럼 얻어진 시간과 기회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식 앨범 발매 전에 피프티 피프티만의 색깔을 보여 드릴 선공개 곡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아래는..

kpop 2024.06.14
반응형